서울특별시-걷고싶은길/서울 생태문화길

[걷고싶은 서울길] 송파소리길

약초2 2013. 3. 17. 06:39

[걷고싶은 서울길] 송파소리길

 

 [걷고싶은 서울길] 송파소리길 (28.8km) 4시간 30분

1.잠실역 2번출구 2.석촌호수길 3.몽촌토성역 올림픽공원 평화의문 4.몽촌토성길

5.성내천 진입 6.장지공원 7.가든파이브 8.장지천 9.탄천산책로 10.학여울생태공원

11.한강시민공원 잠실지구 12.성내천 하류 13.몽촌토성 1번출구

 

송파소리길은 원래 잠실역부터 시작이 되나 뚝섬유원지역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잠실대교를 건넜습니다.

 

송파 자전거 소리길 1코스

 

 안내판

 

 삼전도비 안내판

 

 삼전도비

 

 삼전도비

 

 삼전도비

 

롯데월드

 

 롯데월드 조각품

 

 조각품

 

 롯데 월드

 

 조각품

 

 롯데 월드

 

 롯데 월드

 

 안내판

 

 한유성길 안내판

 

 한유성길 안내판

 

 몽촌토성역을 지나 위례성대로를 지나다 본 시설물

 

 한성백제박물관

 

 안내판

 

 탄천 자전거도로

 

 탄천 자전거도로

 

 안내도

 

 양재천 안내도

 

 탄천과 양재천 합수부

 

 탄천과 양재천이 만나는 곳

 

 탄천과 한강이 만나는 곳

 

 탄천과 한강이 만나는 곳

 

 탄천과 한강이 만나는 곳

 

 탄천과 한강이 만나는 곳의 탄천 모습

 

 이제 한강에서 성내천으로 진행합니다. 풍납으로 갑니다.

 

 안내판

 

 안내판

 

 성내천 안내판

 

 곰말다리 안내판

 

 곰말다리

 

올림픽공원

 

뚝섬유원지역~잠실대교~잠실역~송파소리길~잠실역~잠실대교~뚝섬유원지로 되돌아오는 코스로

자전거로 4시간 51분(점심시간 20분, 사진 촬영시간 포함) 걸렸습니다.